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0.01 17:31

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 짙은 감성 선사

▲ S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미니앨범 ‘Savage’(새비지)로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10월 5일 발매되는 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Savage’는 물론, 에스파의 짙은 감성을 만날 수 있는 ‘자각몽 (Lucid Dream)’까지 신곡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신곡 ‘자각몽 (Lucid Dream)’은 미니멀한 트랙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팝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고 꿈인 걸 알면서도 사랑하던 이를 찾아 헤매며 그리워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가사와 에스파 멤버들의 몽환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Savage’를 비롯해,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곡 ‘ænergy’(아이너지), 파워풀한 댄스곡 ‘I’ll Make You Cry’(아윌 메이크 유 크라이), 긍정적 메시지 담은 ‘YEPPI YEPPI’(예삐 예삐), 톡톡 튀는 댄스곡 ‘ICONIC’(아이코닉) 등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의 첫 미니앨범 ‘Savage’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날 오후 8시에는 유튜브를 통해 ‘SYNK DIVE: aespa Savage SHOWCASE’(싱크 다이브: 에스파 새비지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