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8.28 09:03

'컴백' 퍼플키스, 새 앨범 'HIDE & SEEK'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 RBW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퍼플키스(PURPLE KISS)가 새 앨범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는 하이틴 감성이 돋보이는 스쿨룩을 입고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각기 다른 체크 패턴 의상으로 7인 7색 개성을 녹여 낸 데 이어 헤어밴드와 머리핀, 독특한 스티커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 키치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퍼플키스의 큐티한 매력과 상반되는 해골과 눈알, 거미 등 호러틱한 오브제가 등장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퍼플키스는 펑키한 키치룩부터 하이틴 캐주얼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이후 공개될 다양한 컴백 콘텐츠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퍼플키스는 오는 9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한다. 데뷔 앨범 'INTO VOILET'(인투 바이올렛) 발표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퍼플키스는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섬세해진 표현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그간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 실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요계 눈도장을 찍은 퍼플키스는 새 앨범을 통해 '테마돌'로 변신,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퍼플키스는 내달 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