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7.09 10:53

영탁, '오케이 광자매' OST 가창... 유쾌함 가득한 '오케이'

▲ 블렌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트로트 가수 영탁과 신예 뮤지션 한림이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OST를 가창한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오케이 광자매 OST Part.7' 앨범에는 영탁의 ‘오케이’와 한림의 ‘너에게 갈게’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오케이’는 험난하고 고된 인생을 살아가는 이들을 위해 괜찮다는 위로를 유쾌하게 담아낸 곡으로 곡 내내 반복되는 ‘오케이’라는 가사와 통통 튀는 디스코 리듬 위 강렬한 록 스타일의 멜로디, 영탁의 시원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2번 트랙 ‘너에게 갈게’는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피어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어쿠스틱 곡으로 편안한 리듬의 통기타 연주와 부드러운 한림의 감성과 보이스로 달콤한 설렘의 감정을 대중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너에게 갈게’는 한림의 자작곡으로 신인답지 않은 매력적인 사운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한편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엄마 피살 사건이 벌어지고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으로 가족극의 대가 문영남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위 김경남,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명실상부한 주말극 최강자로 등극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