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11 10:13

가수 쿠잉, '우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쿠잉이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타이틀곡  ‘우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7일 컴백을 앞둔 쿠잉은 앞서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자켓과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으며,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쿠잉의 첫 번째 EP 타이틀곡 ‘우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우와아아아아”라는 쿠잉의 목소리와 함께 어둠에 가려진 쿠잉의 얼굴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시작된다. 이어 노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는 쿠잉은 영상 속에서 한층 더 세련된 비주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화면의 다채로운 색감과 쿠잉의 모습은 쿠잉의 보이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어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준다.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동화’ 연작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 ‘동화(童花)’로 쿠잉이 주체가 되어 쿠잉의 눈으로 바라보는 모든 것을 5개의 이야기로 풀어 내었으며, 아직 못다 피운 어린 꽃, 시작하는 사랑, 말하지 못한 고백 등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쿠잉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쿠잉이 전곡 작사, 작곡하며 역량을 드러냈다.

타이틀 곡 ‘우와!!!’는 풋풋하고 장난스러운 연인과의 다툼을 ‘우와!!!’라는 감탄사로 재치있게 표현한 곡으로 쿠잉만의 유니크한 사운드 질감이 돋보인다. 로파이 재즈에 힙합 비트를 크로스 오버시킨 생동감 있는 경쾌한 사운드는 무더운 여름 새로운 설레임을 선사해 주게 될 예정이다. 

한편, 쿠잉의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오는 6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