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6.08 10:45

'고등래퍼4' 이정현, 첫 앨범 이미지 공개 "격투기 등 인생 이야기 담았다"

▲ 로드 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종합격투기 대회 로드FC 프로 파이터이자 래퍼인 이정현이 첫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정현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12일 발매 예정인 앨범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이정현은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 출연했다. 종합격투기를 가사에 잘 녹여내 다른 래퍼들과 차별화를 두며 멘토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고등래퍼4' 출연 이후 음악과 운동을 병행하며 경기에도 출전, “집중해 원투훅”이라는 가사에 맞게 상대를 KO 시키기도 했다.

오는 12일 이정현은 자신의 첫 앨범을 발매한다. 공교롭게도 그날 이정현이 종합격투기 대회 ARC 005 (AfreecaTV ROAD Championship)에 출전해 4연승에 도전한다. 앨범은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대회는 오후 7시에 시작된다.

앨범이 나오는 만큼 이정현은 앨범에 수록된 곡을 등장음악으로 선정, 자신의 노래와 함께 경기에 출전한다.

이정현은 “이번 앨범을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앨범 작업도 계속 해왔다. 등장음악이 'City Life'라는 곡인데, 격투기에 관한 내용도 넣고, 내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노력해서 많은 소중한 앨범이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운동을 열심히 해서 경기도 자신이 있다. 좋은 경기력 보여주고 승리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정현의 앨범은 12일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 7시에 출전하는 ARC 005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