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6.01 16:32

'라스' 황치열, 300만 뷰 자랑하는 벌크업 섹시댄스 영상 공개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황치열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회수 300만 뷰를 기록 중인 ‘벌크업 섹시 댄스’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2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발 닿는 곳 어디든 무대로 만들어 버리는 댄스 DNA를 탑재한 ‘흥의 후예’ 채리나, 황치열, 홍성흔, 김가영과 함께하는 ‘춤신춤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황치열은 지난 4월 신곡 ‘안녕이란 (Two Letters)’ 발매와 동시에 국내 차트는 물론, 해외 차트까지 석권하며 ‘K-발라더’로 사랑받고 있다. 언뜻 보면 이번 ‘춤신춤왕' 특집과 안 어울려 보이지만, 그는 데뷔 전 구미에서 유명한 비보이였다.

황치열은 20대 초반 구미 일대를 주름잡았던 비보이 댄스팀 시절을 회상한다. 특히 당시 댄스팀이 팬덤까지 형성됐으며, 여러 무대에 오르며 1억을 벌었다고 고백한다.

이어 황치열은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인 벌크업 섹시댄스 영상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 속 황치열은 빨간 드레스를 입고 굵직한 춤 선을 자랑해, 이를 함께 본 모두를 술렁이게 했다는 전언이다. 영상 속 황치열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황치열이 물구나무서기를 한 자세로 열창 중인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그가 과거 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역대급 물구나무 라이브 세레모니. 황치열은 ‘라스’ 시청자를 위해 흔쾌히 이를 재현, 신곡을 열창하며 매력을 발산한다.

함께 출연한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날씨 예보 도중 춤을 춰 화제를 모은 인물. 그는 유튜브 채널 ‘오늘 비와?’에서 날씨를 전하다, 지코의 ‘아무 노래’ 챌린지에 맞춰 춤을 췄다. 해당 영상은 1176만뷰를 기록, 2020년 유튜브 최다 조회수 3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 덕분에 ‘끼’상 캐스터라는 별명이 생긴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지코가 우리 집 가구 바꿔줬다”라며 1176만 뷰 영상이 가져온 효과를 고백해 4MC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인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오류동 보아-숙대 소희’로 불렸던 화려한 과거를 고백한다. 특히 아이돌을 꿈꾸던 시절 SBS '박진영의 영재육성 프로젝트' 오디션에 참가했으나, 조권을 보고 좌절했다고 털어놔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이렇듯 ‘댄스 DNA’를 자랑한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라스’ 4MC 맞춤형 ‘날씨 댄스’를 선보여 녹화장을 뒤집어 놨다고 전해진다. 끼와 매력이 폭발하는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이외에도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당시 가면 속 폭풍 눈물을 흘린 반전 사연을 고백해 4MC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황치열의 벌크업 섹시 댄스 영상과 관련 비화는 오는 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