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10 13:19

‘미스트롯2’ 양지은, 정식 데뷔 앞두고 우아X청초X신비 콘셉트 포토 공개

▲ 린브랜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데뷔 곡 ‘사는 맛’ 콘셉트 포토를 통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0일 소속사 린브랜딩은 공식 SNS를 통해 양지은의 ‘사는 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지은은 그 어느 때보다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우선 어둠 속에서 한줄기 빛을 받은 채 애틋한 감성을 표현한 사진에서 양지은은 아름다운 미모와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 린브랜딩 제공

이어 햇살을 받으며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사진에서는 청순하고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며 신비로운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여성스럽고 아련한 분위기를 담은 사진 속 양지은은 세련되면서도 몽환적인 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양지은은 그간 보여준 우아한 모습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 리즈 갱신’으로 시선을 모으며 데뷔곡 ‘사는 맛’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 린브랜딩 제공

또한 이날 촬영장에서 다양한 콘셉트으로 진행되었음에도 완벽한 콘셉트 이해와 디테일까지 챙기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미스트롯2’ 진의 위엄을 보여주었다.

양지은의 데뷔곡 ‘사는 맛’은 조영수가 특별히 양지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곡을 위해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양지은은 조영수와 만난 자리에서 자신의 데뷔곡 ‘사는 맛’을 처음 들은 후 감동적인 멜로디와 진심이 담긴 가사에 감명받아 ‘폭풍 눈물’을 흘려 더욱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양지은의 데뷔 싱글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