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12.23 09:23

​배우 문채원, 존재만으로도 특별한 독보적 아우라 화보 공개

▲ 보그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문채원만의 감성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존재만으로도 특별한 배우 문채원. 그가 한 편의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화보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는 문채원의 눈부신 아우라가 물씬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꾸밈 없이도 항상 빛을 형형하게 띠는 배우답게, 문채원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존재감을 아낌없이 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문채원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본연의 멋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심플한 스타일링과 담백한 느낌을 자아내는 배경에서도 문채원의 색채는 더욱 진하게 피어올라 눈길을 끈다.

▲ 보그 코리아 제공

뿐만 아니라, 문채원은 마치 영화 속 인물을 연기하듯 시네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섬세한 표현력이 바탕이 된 표정과 포즈의 향연은 모든 화보컷을 풍성하게 채웠는가 하면, 도회적인 시크함부터 강렬한 카리스마 등 다양한 매력까지 더해져 한층 감각적인 화보로 완성시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문채원의 매력적인 면모는 이어졌다. 배우로서의 방향성을 생각해본 적 있냐는 질문에 그는 "지금은 내가 가는 길이 내 길이라 여긴다. 내가 어떤 길을 가고 싶다고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 길로 못 갔다고 해서 끝도 아니다"라는 진솔한 소신을 밝혀, 앞으로 펼칠 새로운 행보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문채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문채원은 드라마 '악의 꽃'에서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재증명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 보그 코리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