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12.01 18:31

성인용품 레드컨테이너 성상담 전문 유튜버 박소영 SHOW 제작 후원

▲ 박소영 SHOW 박소영 원장 (레드컨테이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전문 브랜드 레드컨테이너 컨텐츠 사업의 일환으로 성상담 전문 유튜버 박소영 SHOW의 제작을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박소영 SHOW는 성 상담 전문가인 박소영 원장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현실 치료 상담 등 다양한 심리 상담 전문가인 박소영 원장은 특히 연인-부부간의 관계에 집중하며 '질좋은관계연구소'라는 타이틀로 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강의 주제를 가지고 레드컨테이너 매장에서 주제별 소규모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화 또는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고민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는 박소영 원장의 원활한 상담과 강의를 위해 명동 매장 4층을 상담실로 운영하고 있으며, 박소영 SHOW 유튜브 촬영에 다양한 후원을 하고 있다. 또한 박소영 원장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성인용품 특별 할인권을 제공 하는 등의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VIKI TV 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에 지원 및 투자하고 있다고 담당자는 덧붙였다.

레드컨테이너는 성인용품 전문 브랜드로 단순한 상품 판매점 보다는 PB 상품 개발 및 수출 그리고 컨텐츠 투자 등으로 국내 성인용품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 서고 있다. 강현길 대표는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 대중화에 앞장섰던 만큼, 최근 코로나로 매장 방문 보다는 컨텐츠 소비 등이 늘고 있는 현실에 맞춰 레드컨테이너도 컨텐츠 투자 및 후원 등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레드컨테이너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주저 말고 연락을 달라”고도 덧붙였다. 

레드컨테이너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성인용품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