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피플
  • 입력 2013.12.06 10:32

V.O.S 최현준 내년 5월 결혼, 결혼 전 아이 아빠 된다

팬까페에 자필편지로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네 살 연하 패션모델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그룹 V.O.S의 최현준(32)이 내년 5월 결혼을 발표했다.

최현준은 6일 오전 공식 팬까페를 통해 자필편지로 팬들에게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최현준의 예비신부는 네 살 연하의 패션사업가 겸 모델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내년 5월 결혼을 발표한 V.O.S 최현준(스타제국 제공)

최현준은 "제 배우자가 될 친구가 평범한 친구로 갑작스레 언론에 노출되는 부분이 그 친구에게 부담과 걱정이 될까 염려되어 이제야 알려드리게 됐다"며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오며 사실 올 9월경에 소식 전하려했지만 경제적 사정과 가수활동에 대한 회사 식구들 및 양가 부모님께 양해를 구하고 이제 떳떳하게 얘기 드린다"라고 발표를 미룬 이유를 설명했다.

최현준은 내년 5월 결혼을 발표한 후 "한 가지 더 너무너무 감격스러운 선물을 받았다. 내년이면 제가 아빠가 된다"며 결혼식 전 가정을 이루게 된다는 것도 발표했다.

최현준은 "여러분들이 늘 보내주신 사랑을 한 가정의 가장으로, 그리고 마음으로 노래하는 가수로 늘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최현준이 팬까페에 남긴 자필편지(스타제국 제공)

최현준은 2004년 V.O.S 1집 '더 리얼'로 데뷔해 '눈을 보고 말해요', '부디', '매일매일' 등의 히트곡을 남겼고 2007년에는 솔로앨범 '나 이젠'을 발표했다.

가수뿐 아니라 작곡가로도 활동한 최현준은 V.O.S.의 곡들과 2008년 비가 부른 '러브 스토리'를 작곡했으며 최근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