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피플
  • 입력 2013.12.02 10:52

'예쁜 남자' 장근석, 유니세프 통해 필리핀 '1억원 기부'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KBS 2TV '예쁜 남자'에 출연 중인 배우 장근석이 유니세프를 통해 필리핀에 1억의 기부금을 전달에 화제가 되고 있다.

사랑의 쌀독에 쌀 1톤 기부, 팬들의 기부 소식에 뜻을 함께하며 남산원에 1,000만 원 기부, 월드비전, 강남 보육원, 사랑밭 등에 각각 1,000만원씩 기부, 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 당시 받은 16.66톤의 쌀 화한 역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모두 기부하며 따뜻함을 안겨준 장근석이 이번에는 유니세프를 통해 필리핀에 1억의 기부금을 전달한 것.

▲ 유니세프에 1억원을 기부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장근석 ⓒ스타데일리뉴스

세계 각국에 있는 팬들에게 받고 있는 뜨거운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드라마 복귀에 앞서 많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달하게 된 이번 기부금은 현재 강력한 태풍이 지나간 뒤 고통받고 있는 필리핀 국민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또한, 장근석은 팬들에게도 본인의 생각을 전달해 그들 역시 장근석 생일 이벤트 등을 통해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두 달에 한 번 봉사활동을 하는 등 자신이 좋아하는 배우와 뜻을 함께하며 성숙한 팬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어 훈훈한 공감을 얻고 있다.
     
한편, 장근석이 출연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