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12.02 10:13

'나인뮤지스' 경리, 재킷 이미지 '허벅지 키스 마크' 눈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인뮤지스가 신곡 '글루(GLUE)'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12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로 컴백을 앞두고 오늘 자정 멤버 4명의 재킷 이미지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는 경리, 이샘, 성아, 세라로 블랙의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의상과 스타일링을 하고 각자 자신만의 섹시함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멤버 민하, 이유애린, 현아, 은지, 혜미 5명의 재킷 이미지도 궁금하게 만든다.

▲ 신곡 '글루'의 재킷 이미지 공개한 나인뮤지스의 경리(스타제국 제공)

공개된 이미지에서 경리는 긴 다리를 서로 교차시켜 바닥에 앉아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자세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유혹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요염한 눈빛까지 보내며 한껏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게다가 경리의 탄탄한 허벅지에 찍힌 빨간색 키스 마크가 한 눈에 확 들어오며 강렬한 인상을 안겨 준다. 이 키스 마크는 경리의 산뜻한 체리레드 색상의 헤어와 섹시한 포즈, 늘씬한 각선미와 조화를 이루며 경리를 더욱 섹시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지난달 29일 공개된 신곡 '글루(GLUE)'의 티저 영상에서 파격적인 '레깅스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12월 4일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일제히 공개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