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4.11 09:56

‘살림남2’ 강성연♥김가온, 드라마 출연 둘러싸고 대립…눈물 펑펑

▲ KBS 2TV '살림남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강성연이 눈물을 펑펑 쏟은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11일)부터 매주 토요일로 자리를 옮겨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따뜻한 봄날, 차가운 냉기류가 흐르는 강성연, 김가온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강성연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온라인 강의를 해야 하는 남편을 위해 아이들과 어쩔 수 없는 외출에 나섰다. 일하는 남편을 위해 독박육아를 하게 된 강성연은 외출 시작부터 진이 빠져 험난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이후 집으로 돌아온 강성연은 김가온과 의견 충돌을 벌였는데, 그 도화선이 된 것은 바로 강성연의 드라마 출연 문제였다고. 워킹맘으로서 일과 살림 사이에서 고민하는 강성연의 모습이 포착되어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후 강온 부부 사이에 차가운 냉기류가 흐르는 가운데 집으로 찾아온 깜짝 손님들로 인해 분위기는 급반전을 맞았다고.

이들의 등장으로 웃음을 되찾은 강성연과는 달리, 김가온은 코너에 몰린 듯 난감함을 감추지 못해 손님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일과 육아 사이에서 고민하는 워킹맘 강성연의 이야기는 오늘(11일) 저녁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