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17 11:03

‘최사’ 공효진, 차승원 향한 폭풍눈물의 ‘두근두근’ 라이브

‘최고의 사랑’의 배우 공효진이 극중 독고진(차승원)을 향한 눈물의 ‘두근두근’ 라이브로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최고의 사랑’ 14회에서 공효진은 생방송 리포터로 방송을 준비하던 중MC가 독고진의 심장 발작 소식을 전하자 그 자리에서 스튜디오를 뛰쳐나와 병원으로 향했다. 그러나 이미 독고진은수술실로향해버렸고이에그를미쳐만나지못한공효진이홀로병원밖벤치에앉아그간의추억을되새기며눈물의‘두근두근’ 라이브를 열창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함께 울렸다.
 
무엇보다 이 장면은 수술 전 ‘두근두근’ 라이브를 듣고 싶어 하던 독고진의 요청을 거절했던 순간을 떠올린 애정이 이에 대한 미안함과 그를 향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노래로 밝은 가사와 멜로디의 ‘두근두근’을 공효진의폭풍눈물로가미한한없이애절하고슬픈‘두근두근’이 된 것.  
 

 

또한 극 초반 ‘로코의 여왕’이라 불리며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던 공효진이최근에는차승원과의가슴아픈사랑을그리며호소력짙은명품눈물연기를선보이고있는가운데이날방송된‘두근두근’ 라이브 장면은 노래를 부르며 함께 눈물을 흘려야 하는 어려운 촬영에도 불구하고 그녀만의 눈물 연기로 완벽하게 담아내 ‘최고의 사랑’의 명 장면 중 하나로 손꼽힐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방송에서는 기자회견 자리에서 ‘국보소녀’ 해체 원인에 대한 질문과 ‘비호감’ 이미 지에 관한 질문에 의미심장한 말로 기자를 당황시켰던 애정과 이러한 그녀를 덮어 주기 위해 그 동안 감춰왔던 인공 심장에 관한 사실을 폭로한 독고진, 이 두 사람이 애틋하게 사랑을 고백하며 서로를 응원 하는 장면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두근두근 노래할 때 같이 울었다.”, “애정이 너무 불쌍해..”, “작가님 제발 해피 엔딩으로 만들어 주세요!!”, “독고~애정이 두고 가면 안됩니다!”, “두근두근이 이렇게 슬프다니..” 등 안타까움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 동안 시청자를 웃고 울린 MBC ‘최고의 사랑’은 오는 23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만큼 ‘독고 애정’커플의 ‘해피엔딩’을 기대 하는 많은 시청자들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