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9.02.19 16:38

몸매 개선 위한 지방추출주사 ‘이지팻주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현대인들은 식이조절과 운동을 통해 몸매를 개선하고자 하지만 생각하는 것처럼 쉽지가 않아 다이어트에 실패해 요요현상으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이렇게 군살부위는 운동이나 식이조절만으로 해결하는데 한계가 있어 단기간에 몸매관리가 가능한 지방흡입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 로블에비뉴 정성우원장

지방흡입술은 피하지방층에 흡입관을 삽입해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지방세포를 직접적으로 줄여준다. 특정 부위에 지방이 과하게 축적된 경우에 지방흡입술을 통해 몸매라인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지방흡입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은 반면 지방흡입에 관심을 갖고는 있지만 지방흡입수술은 긴 수술시간과 마취, 회복기간이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도 있다. 특정부위에 쌓인 지방이 고민이라면 원하는 만큼 지방을 추출할 수 있는 이지팻주사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이지팻주사는 수면마취 없이 국소마취로 지방흡입수술과 동일하게 지방세포를 직접 추출하여 지방제거가 가능한 지방추출주사이며, 30분 이내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무리가 없다.      

또한 시술기간이 짧고 흉터가 남지 않는 이지팻주사는 아랫배, 허벅지 승마살 또는 허벅지안쪽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 할 수 있어 평소 군살로 인해 고민이었던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강남구 신사역 로블에비뉴 정성우원장은 “이지팻주사는 시술과정이 간단하기 때문에 일상생활 복귀가 빠르고, 원하는 지방량만큼 추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성우 원장은 “지방추출주사는 간단한 시술이지만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하는 시술인 만큼 성급하게 결정하기 보다는 해당 시술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안전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지 등 꼼꼼히 확인한 후에 병원을 결정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