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05.20 09:38

성년의 날 기념 '나인뮤지스', '향수, 장미꽃, 키스' 세 가지 선물 선사

▲ 사진출처=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인뮤지스 신곡 ‘와일드(WILD)’ 뮤직비디오에 성년의 날 세 가지 선물이 모두 담겨 있어 화제다.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로 만 20세가 되어 성인이 됨을 축하하는 날로 여성들은 향수와 장미꽃, 그리고 키스 이렇게 세 가지 선물을 받는다. 나인뮤지스의 신곡 ‘와일드(WILD)’ 뮤직비디오를 보면 향수, 장미꽃, 그리고 키스를 연상케 하는 입술까지 세 가지 선물이 종합 선물 세트처럼 모두 등장해 눈길을 끈다.

5월 20일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나인뮤지스는 꿀벅지 소유자 경리가 예쁜 별모양의 향수를 뿌리는 장면과 캔디에 키스하는 장면, 무보정 인형 몸매 소유자 민하가 빨간 장미를 들고 있는 장면 등 성년의 날 받는 세 가지 선물이 등장하는 컷을 공개해 성년이 된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을 선사했다. 거기에 아홉 명의 멤버가 키스를 날리는 사진까지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9muses_)로 공개하여 성년의 날 맞춤 팬서비스를 제공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인뮤지스의 선물을 받으니 더 좋다.”, "성인식 무대부터 성년의 날 선물까지, 센스 돋네!" 등 나인뮤지스가 선사한 성년의 날 선물에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9일 ‘와일드(WILD)’로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지난 17일 KBS 뮤직뱅크 700회 특집에서 ‘성인식’ 무대로 성년의 날 전야제와 같은 이벤트를 보여줘 관중을 사로잡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