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5.03 08:08

서효림, 근황 셀카로 ‘마법의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 사진출처=서효림 미투데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서효림이 8등신 우월 몸매와 투명 피부 유지 비법이 담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서효림이 자신의 미투데이(me2day.net/pinkhyo-rim)를 통해 근황 셀카를 공개하며 “다이어트 중”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몸매와 피부관리 비법이 담긴 마법의 레시피를 공개한 것.

지난 2일(목)서효림은 미투데이를 통해 “I’m on a diet *^^*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전 여름맞이 다이어트 돌입!!필라테스 다녀와서 점심은 가볍게 나또스무디 한잔~”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딸기, 바나나, 나또를 우유에 넣고 믹서기에 윙~ 섞어주면 오늘 점심 완성v 피부에도 좋대요~ 여러분도 같이해요”라며,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피부관리 노하우와 다이어트에 좋은 그녀만의 레시피를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딸기와 바나나, 나또, 시럽, 우유로 구성된레시피가 담겨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 그녀는 직접 만든 스무디를 마시며 청순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그녀가 공개한 레시피 중 조금은 생소한 나또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효림 종잇장 몸매의 비결은 나또스무디였구나”, “오늘부터 당장 서효림 다이어트 돌입!”,“나또스무디 마시면 제 피부에서도 빛이 날까요?”, “다이어트 식단인데 맛있어 보인다”, “간편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듯”, “투명한 광채 피부 너무 부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서효림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