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10.01 14:30

퍼스널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웜앤쿨, 뷰티페스티벌 겟잇뷰티콘서 웜톤•쿨톤 립스틱 선보인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퍼스널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웜앤쿨’이 오는 10월 5일에서 7일까지 동대문DDP에서 개최되는 ‘2018 겟잇뷰티콘’에 참가한다.

‘겟잇뷰티콘’은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국내 첫 뷰티 페스티벌로 지난 12일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 지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겟잇뷰티콘'에서는 겟잇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된 제품을 체험하는 ‘뷰라벨 존’, 국내에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및 겟잇뷰티 현장녹화와 함께 f(x) 엠버, 원더걸스 출신 핫펠트의 예은, 래퍼 키썸, 모델 아이린,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차은우가 포함된 인기 아이돌 아스트로 등의 셀럽이 총출동해 화려한 자리를 꾸밀 예정이다.

웜앤쿨 코스메틱은 퍼스널컬러진단기관 웜앤쿨을 기반으로 하여 한국여성 모두가 자신에게 맞는 컬러로 더 아름다워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한 색조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퍼스널컬러란 타고난 개인의 신체 컬러로 ‘봄웜톤’, ‘여름쿨톤’, ‘가을웜톤’, 겨울쿨톤‘ 네 가지로 분류되며, 퍼스널컬러 진단을 통해 개인의 신체 컬러와 조화롭게 어울려 더욱 생기 있어 보이게 하는 색상을 찾을 수 있다.

웜앤쿨 관계자는 “메이크업을 할 때 자신의 톤을 아는 것은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지만 보통 자신의 톤을 안다고 해도 웜톤과 쿨톤의 컬러를 구별하기 어려워하는 소비자가 많다”며, “웜앤쿨은 소비자가 자신의 톤에 맞는 컬러를 찾아 좀 더 쉽고 현명하게 예뻐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웜톤과 쿨톤을 구별하여 14종 퍼스널컬러 립스틱을 출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웜앤쿨 립스틱을 이번 2018 겟잇뷰티콘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겟잇뷰티콘 기간 동안 웜앤쿨은 “자신의 톤에 대해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을 위해 간단하게 웜톤과 쿨톤을 구별할 수 있는 톤 진단법을 소개하여, 자신에게 착 붙는 인생 립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