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8.29 18:00

남성수술 필러시술, 실력있는 전문의 통해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필러 시술은 피부를 절개하는 수술적 방법을 거치지 않는다. 

이러한 장점은 남성확대 분야에서도 적용된다. 음경의 피부를 절개하고 보형물이나 진피를 삽입하는 기존의 남성확대 수술들은 적지 않은 부담을 감수해야 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필러시술은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메스를 사용하지 않는 비수술적인 시술이며, 소요 시간은 약 10분 정도로 짧다. 

필러시술은 주사로 음경에 필러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음경의 피부층 아래에 필러를 주입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필러 입자가 피부층에 생착하게 되며, 주입한 양만큼 남성확대 효과를 볼 수 있다.

▲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

최근엔 일반 필러보다 입자가 5배 가량 큰 매트릭스필러 시술도 행해지고 있다.  

강남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은 “현재 남성확대 분야에서 기존의 일반 필러보다 입자의 크기가 약 5배 가량 커지면서 확대효과와 유지기간이 향상됐다”며 “일반 필러의 입자 크기가 200~300㎛인 반면 매트릭스필러의 입자 크기는 1400~1500㎛에 달해 남성확대 효과를 좀더 크게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엄연히 남성의 급소에 가하는 시술임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시술 후 드물게 붓기나 멍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혹시 발생할지 모를 부작용이나 불만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시술 경험이 많고 실력있는 전문의를 찾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같은 양, 같은 종류의 필러를 사용해도 시술자의 기량에 따라서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