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7.14 10:00

커피 브랜드 ‘밀리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커피 브랜드 ‘밀리타’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자사의 커피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다양한 밀리타 제품들을 보다 간편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게 되면서 커피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밀리타 제품들은 선물 받을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는 ‘배송상품’이기 때문에, 선물받을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다. 

밀리타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7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삼품을 선물할 때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전체 고객에게 증정하고 있으며, ‘아로마 시그니처 디럭스 커피메이커’를 42%, ‘카페오 솔로’ 전자동 커피머신을 21%, ‘밀리타 에스프레소 잔 세트’를 16% 할인하는 가격 혜택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 ‘밀리타’ 페이지에서는 ‘커피원두’(벨라크레마 에스프레소 및 라크레마), ‘밀리타 텀블러’,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 ‘카페오 바리스타’, ‘카페오 솔로’ 등의 밀리타의 베스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밀리타’는 커피와 커피필터, 커피머신 등을 세계 10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는 독일 최대 커피 명가 그룹으로 ‘가정용 커피머신’ 부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