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7.09 15:37

'복지돌' 소녀주의보, 도전 페스티벌 홍보대사 임명

▲ 소녀주의보 (뿌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소녀주의보가 도전 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소녀주의보는 지난 7일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주최로 강서구 KBS스포츠월드(제2체육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서울 SNS 국제음악축제'에서 타이틀곡 '키다리아저씨' 등을 부르며 축하공연으로 자리를 빛냈다.

또 이날 소녀주의보는 도전한국인 운동본부로부터 '복지돌'이란 새로운 도전을 하는 의미 있는 그룹이라며,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임명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앞서 4일에는 경기 의정부지역 발달장애 아동들을 대상으로 열린 '2018 의정부시와 함께하는 BLUE SKATING', 지난 4월 '양주시와 함께하는 BLUE SKATING' 행사 등에서도 축하공연으로 응원을 전했다.

소녀주의보의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 김태현 대표는 "복지테인먼트란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라서 의미있는 자리였다. 한국인의 도전정신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맘껏 응원하겠다. 소녀주의보 또한 '복지돌'이란 수식어답게 적극적으로 대한민국에 힘을 보태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런 소녀주의보는 최근 행보는 여러모로 인상적이다. 이들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찾아 꾸준히 공연으로 할 수 있는 재능기부에 나서고 있어 지역사회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두 번째 싱글앨범 '키다리아저씨'로 컴백했으며, 복지돌로써 꾸준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