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02 16:10

차승원 독드래곤 메이킹 영상 공개 폭소 만발

 
차승원과 공효진의 찰떡 호흡으로 매주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는 <최고의 사랑>이 인터넷에서도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다.

25일 7회 방송에서 차승원의 노래방 열혈 퍼포먼스로 화제가 됐던 일명 '독드래곤' 메이킹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여 하루 만에 1만여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시청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멋진 장면을 위해 속사포 랩을 30번 이상 소화해낸 래퍼 재석, 하트가 뽀개질 것 같은 자신의 마음을 온몸으로 표현한 독드래곤 그리고 배꼽 빠지게 웃느라 고생한 애정, 애환, 제니'라는 소갯글과 함께 홈페이지 운영자가 공개한 4분 47초 분량의 영상에는 독드래곤 차승원의 분노에 찬 괴성과 발차기가 탄생하게 된 순간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본인이 하고도 웃음이 나는지 "세상에 이런 드라마는 없을 것"이라는 차승원과 "역대 노래방 신 중에 가장 웃긴 신이 될 것"이라며 추임새를 넣는 공효진, 그리고 터지는 웃음을 참느라 고생하는 정준하와 이희진뿐만 아니라 박홍균 PD 등 제작진의 모습까지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영상스케치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에는 드라마 속에서 애정(공효진)과 필주(윤계상)의 출연 프로그램인 <커플메이킹 시즌3> 가상 홈페이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네티즌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