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5.21 15:05

‘미스함무라비’ 성동일, “김명수(엘), 날 위해 촬영장서 노래 불러줘”

▲ 김명수(인피니트 엘), 고아라, 성동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미스 함무라비’의 배우 성동일이 김명수가 촬영 현장에서 본인을 위해 노래를 불러줬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고아라, 김명수(인피니트 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야, 곽정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젊은 배우들과 함께 연기하게 된 성동일은 “처음에 곽정환 감독이 캐스팅에 관해 이야기했을 때 ‘나는 좋다’고 했다”며 “처음 하는 친구들과 해야 내가 더욱 노력하게 된다. 그 친구들에게 부끄러우면 안 되니 한 번이라도 대본을 더 보게 된다”고 말했다.

성동일은 “출연 배우들과 호흡이 좋았다. 고아라는 함께 작품을 한 경험이 있어 워낙 잘 아는 사이이고, 김명수는 나에게 먼저 다가와줬다”며 “김명수는 촬영장에서 나를 위해 노래도 불러주고, 홍삼 드링크도 챙겨주며 ‘힘내세요’라고 챙겨줬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촬영한 지 2주 뒤부터는 안 챙겨주더라. 이제 내가 만만하다는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스 함무라비’는 무겁고 진지하기만 한 법정 드라마의 틀을 벗어나 법과 판사들을 통해 우리 삶을 들여다보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금일(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