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5.02 13:17

부천 '킹스크랩',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부천 ‘킹스크랩’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경기도 부천 터미널 건너편에 문을 연 '킹스크랩'은 싱싱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많은 인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어 부천 및 인근지역에서 부천 가족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현재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싱싱한 활어물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부천대게를 주문할 시 회와 물회, 라면과 밥을 무료 반찬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벤트로 킹크랩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무게에 따라 붉은 홍게와 활어 물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게장볶음밥과 다양한 젓갈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선보인다.

킹스크랩 측은 "가족모임을 위한 룸과 지하주차장을 완비해 회식은 물론이고 가족모임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어디서든 킹스크랩을 즐길 수 있도록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킹스크랩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킹스크랩은 20년 전통의 맛집이 경기도 부천에 새롭게 이전 오픈한 매장으로 다양한 회 등 신선한 해산물을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킹스크랩 이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