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12.13 14:17

류현경, 부재자 투표 인증샷 화제 “멀리서도 투표했습니다!”

▲ 사진제공=프레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오늘부터 내일까지 이틀간 실시되는 제18대 대통령선거 부재자 투표에서 배우 류현경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영화 <전국노래자랑>의 촬영을 위해 지난 11월부터 김해에서 지내고 있는 류현경은 대통령선거 기간 전후로 진행되는 촬영 일정에 따라 일찌감치 부재자 신고를 마치고, 투표일인 오늘 투표소를 직접 찾아 투표에 임했다. 

또한 투표 직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김해에서 <전국노래자랑> 촬영 중. 오늘 먼저 스텝들과 함께 부재자투표 하고 인증샷! 혹시 몰라 두 손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삼! 각자 자기 자리에서 잘 하고 있으면 좋은 나라 되지 않을까, 좋은 날 오지 않을까, 싶지만서도 불안한 마음은 감출 길 없네ㅋ 19일 투표하러 갑시다”라는 투표 독려 메시지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현경은 투표소 앞에서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추운 날씨에 진행되는 투표를 위한 수수한 옷차림과 눌러쓴 모자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그녀의 미모가 시선을 잡는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바쁜 스케줄에, 지방인데도 챙기다니 개념 연예인이다“, “무조건 동참해야겠다“, “다른 나라나 지방에 있는 연예인들도 참여했으면 좋겠다”, “얼굴도 마음도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