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2.12.07 16:32

공항패션 평정한 김연아, HOT한 겨울이야기 사진 공개

▲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돌아온 피겨퀸 김연아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기존 스타들의 공항패션과는 달리 스타일 뿐만 아니라, 실속까지 모두 잡은 트레이닝 패션을 선보여 그녀만의 당당한 매력과 우월한 미모를 과시한 것.

김연아 선수는 공항패션에 이어, 프로스펙스 W Slim 미공개 겨울화보컷을 통해 상큼한 미소와 트렌드한 패션감각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컷에서 김연아는 바디라인을 강조한 슬림다운 재킷에 귀여운 후드 트레이닝, 털모자 등을 매치해 엣지있는 겨울패션 스타일을 선보인다. 화사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발랄하고 생기가 넘치는 트레이닝 패션을 연출했으며, 깜찍한 표정까지 더해 숨길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이번 독일 출국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깜찍한 후드 트레이닝에 스카이블루 컬러의 다운재킷을 걸쳐 스타일리쉬한 톤온톤 코디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김연아 선수는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개최하는 NRW트로피 대회에 참가해 1년 8개월만에 복귀 무대를 선보인다. 새로운 쇼트프로그램인 ‘뱀파이어의 키스’와 프리프로그램 ‘레미제라블’이 이번 대회를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프로스펙스는 선수로 복귀하는 김연아를 응원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을 모두 담아 ‘연아 스페셜 응원 슬림다운’을 특별제작해 전달하였다. 

한편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의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매장에서는 김연아 선수가 입었던 트레이닝 제품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었다”며, “프로스펙스 W Slim 미공개 겨울화보컷을 통해 김연아 선수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며, 프로스펙스는 대한민국 국민들과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김연아 선수의 멋진 무대와 활약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