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4.03 10:30

손앤박, 신제품 ‘블루밍 립스틱’ 출시

▲ 손앤박 모델 ⓒ손앤박(SON&PARK)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SON&PARK)'에서 처음으로 립스틱을 출시한다.

신제품 ‘블루밍 립스틱(BLOOMING LIPSTICK)’은 장미 정원 '로사리움'에서 영감을 받은 립스틱으로 갓 핀 장미부터 말린 장미까지 웜톤, 쿨톤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블루밍 립스틱’은 매혹적인 컬러,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 빛을 머금은 듯한 광택감까지 3박자를 골고루 지닌 새로운 립스틱으로 선명한 피그먼트(pigment:색소)가 입술에 풍부한 색감을 부여해주어 마치 립 락커를 바른 듯 발색이 잘되고 오랜 시간 지속된다. 

소프트 멜팅 포뮬러를 적용해 부드럽게 녹아 드는 사용감을 선사해주는 것 물론, 입술에 가볍고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형내 달맞이꽃오일, 로즈힙열매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을 함유해 입술에 생기 있어 보이는 광택감을 부여해준다. 

▲ 손앤박 블루밍 립스틱 ⓒ손앤박(SON&PARK)

마지막으로 비타민E, 아르간 오일 성분을 포함해 입술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발리면서도 가볍게 마무리 되며, 초미세 구형 입자와 오일 성분 등이 주름 없이 탱탱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구현해주는 기능을 한다.

한편 '손앤박’ 신제품 ‘블루밍 립스틱’은 4월 초부터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