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14 18:31

세븐에듀, 설 명절맞이 꽝 없는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설 명절을 맞아 꽝 없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세븐에듀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꽝 없는 복주머니 이벤트는 새 학기가 얼마 남지 않은 예비고1∙고2∙고3 학생들의 겨울방학 성적 막판 뒤집기를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무료회원 가입이나 세배 인증 시 열공 응원 10종 선물이 제공된다.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입하는 신규회원 모두에게 복주머니를 누르면 7종 간식 선물 중 하나가 100% 제공된다. 또한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이 친구에게 문자, 카톡, SNS 등 설날 맞이 덕담을 보내면 신규회원이 회원가입 시 자신의 아이디를 추천해 한 번의 기회를 더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절대유형N제 문제집, 2018 MOON 학습플래너,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세븐에듀’를 검색해 친구추가를 하여 세배 인증사진을 올린 후 아이디와 이름을 남기면 강의와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매직포인트 2,500점이 적립된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에 서로 왕래하지 않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다. 학생들의 공부도 중요하지만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세배하는 좋은 전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구정 연휴만큼은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낸 후 남은 겨울방학 힘을 내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 세븐에듀 신규 가입자에게는 ‘2018서울대 합격생들의 공부비법 영상’ 및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와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 ‘겨울방학 학습법’ 등의 무료 강좌를 제공한다. 세븐에듀 ‘설 명절맞이 꽝 없는 복주머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