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02 11:09

DUO(듀오), 스피드 콘돔까기 챔피언십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0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 런칭된 콘돔 브랜드 DUO(듀오)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제한시간 30초 내에 최대한 많은 콘돔을 오픈하는 기록 게임이다. 절취선을 옆으로 슬라이드 하면 콘돔이 오픈되고, 오픈된 콘돔 갯수가 카운트된다.

화면에 등장할때마다 콘돔에 각도가 달라져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이 종료되면 나의 점수와 상위 랭킹 점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즉성 샘플링에 당첨된다. 콘돔을 28개 이상 오픈한 상위 순위권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3, 닌텐도 스위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듀오 관계자는 "지난 연말,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면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 또한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성에 대한 인식을 발전시키고, 콘돔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재밌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DUO 스피드 콘돔까기 챔피언십'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듀오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 런칭된 DUO는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특유의 고무 냄새를 줄인 기본 라인과 보다 자극적인 느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인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