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1.11 14:05

서초동 비밀과외, 서비스 리뉴얼 기념 ‘이지오픽’ 얼리버드 할인 판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서초동 비밀과외 ‘이지오픽(Easy OPIc)’ 온라인 강의가 서비스 리뉴얼 기념 얼리버드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초동 비밀과외는 기존 스피킹솔루션에서 다양한 새 강의 커리큘럼인 ‘이지오픽’과 ‘인뉴욕’을 추가해 리뉴얼 된 온라인 영어회화 과외 서비스로, 모국어 습득 원리에 입각해 소리부터 배우는 영어 회화 학습법을 서비스의 핵심으로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강의에는 자사에서 특허 출원한 한글자 파닉스(신개념 발음표기법)가 적용되어 있으며, 수강을 신청한 수강생들에게 영어식 발성과 발음 훈련 도구를 제공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얼리버드 50% 할인 판매가 진행되는 이지오픽은 OPIc ‘IM’ 등급 취득을 목적으로 한 20개 패키지 강의로 구성된다. 오픽 주관사 S그룹 출강 강사의 전략 강의를 시작으로, 어학 시험 준비와 실전 스피킹 실력을 함께 키울 수 있는 강의, 문법 및 주요 표현 외에도 주의해야 할 발음 교정 팁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발음 유의 단어에 대해서는 서초동 비말과외에서 개발한 ‘한글자 파닉스’를 적용한다.

스피킹솔루션 유혜경 대표강사는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는 이지오픽의 이지인 강사는 2013년부터 S전자 및 S그룹 계열사와 성균관대학교에서 유니크한 강의 스타일로 오픽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명 강사로, IM 등급을 목표로 상황별 어휘와 기초 회화 뿐만이 아니라 파닉스를 적용해 정확한 발음을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지인의 이지오픽을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오픽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많은 분들이 수강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된 서초동 비밀과외는 할인 판매를 진행중인 어학 시험(이지오픽) 외에도 기초영어(Secret Basic)와 실전 영어(in New York)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