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1.05 10:11

밀리언써클, 스마트폰 하이퍼리워드앱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밀리언써클이 스마트폰 하이퍼리워드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폰을 통해 부가 수익을 창출하는 리워드어플이 알려지면서 리워드어플도 저마다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며 어플경쟁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밀리언써클의 하이퍼리워드는 ‘고액보상’을 뜻하는 단어로 광고퀴즈를 풀고 큰 보상도 받아가는 중장년층을 위한 큰 돈 버는 어플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 출시한 리워드앱은 특정 지역, 성별, 직업 등을 선별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심도 있게 전달할 수 있어 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리워드어플이 10대, 20대 등 젊은 층을 타겟으로 했던 것과 달리밀리언써클은 구매력 있는 30대 이상의 중장년층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밀리언써클측은 “추첨식 고액 보상 광고 시스템으로 광고 소비자에게는 크고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중소 벤처기업과 대기업에게는 중장년층 소비자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를 통한 밀리언써클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퀴즈로 구성된 광고 메시지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퀴즈 정답을 많이 맞추거나 지인을 초대해 행운의 클로버를 많이 모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정답과 클로버 수를 합산한 후 추첨 절차에 따라 최종 당첨자가 공개 선발된다. 또한 정답수와 클로버 수가 가장 많은 이용자 순서로 1등 이하가 결정되는 방식도 있는데 이 방식으로 당첨자를 공개할 경우, 특별 공지로 공개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