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1.03 11:27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오는 6일~7일 열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결혼은 현실’이라는 결혼 선배들의 질투 어린 조언이나 ‘억소리’나는 결혼준비 비용과는 별개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결혼은 그 자체로 행복이자 판타지다. 그리고 신혼여행은 현실의 고민과 걱정을 모두 뒤로하고, 결혼이라는 판타지를 완성해주는 가장 극적인 순간이라 할 수 있다. 

오는 1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2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고급스러운 허니문 패키지에서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기 허니문 코스까지 맞춤 신혼여행 상품 소개와 허니문 특별혜택,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박람회를 통해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몰디브, 푸켓, 유럽, 하와이-오하우, 하와이-빅아일랜드, 피지, 호주, 칸쿤, 등 허니문 최고 인기지역을 최대 1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상품별로 풀빌라 이벤트, 리조트 무료 업그레이드, 액티비티 무료 제공, 스냅촬영 무료 제공, 현지 관광코스 무료 입장권 제공 등 박람회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인 다이슨 청소기, 스타일러, 명품 가방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신혼여행 계약자를 위한 특별선물 6종,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빅3(케어 서비스, 건강체크 서비스, 생활용품 증정 이벤트)도 주목할 만 하다.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사전 무료 초대장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