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12.27 14:13

김재중, 다가오는 생일 '팬들과 함께' 4일(목) 오후 8시 티켓오픈

▲ 김재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재중이 다가오는 생일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오는 1월 26일에 맞이하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그 다음날인 1월 27일(토)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서 ‘2018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김재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PARTY(제이파티)’는 지난 2015년 김재중이 팬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고자 직접 제안했던 것으로 팬미팅과 미니콘서트의 결합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던 터. 전역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난 김재중이지만 3년만에 다시 개최되는 ‘J-PARTY’에 대한 기대감은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 김재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어 “김재중은 ‘2018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를 통해 팬들과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특별한 밴드 라이브무대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의 특별한 생일파티 ‘2018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의 티켓오픈은 오는 1월 4일(목)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