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10.11 08:10

건조한 페이스 & 바디 케어 '센카가 제안하는 보습 클렌징'

▲ 센카 3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침 저녁으로 차갑게 부는 가을 바람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각질을 일으키고 피부노화를 가속화 시킨다. 따라서, 피부관리의 시작인 클렌징 단계부터 보습감을 주는 수분 관리가 필요하다.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클렌징 브랜드 센카는 페이스와 바디의 수분감을 지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클렌저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산뜻한 워터타입 오일로 모공 속까지 클렌징 해주는 ‘퍼펙트 워터리 오일’과 오일이 거품으로 변하여 간편하게 세안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퍼펙트 오일 휩’, 그리고 퍼펙트 휩의 풍성한 거품을 담은 바디워시 ‘퍼펙트 휩 포 바디’는 건조한 바디와 페이스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젖은 손 젖은 얼굴에도 사용 가능하며 높은 세정력과 피부 부담 완화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메이크업 딥 클렌징 오일 ’퍼펙트 워터리 오일’은 부드럽고 매끈한 감촉의 워터리 오일이 피부를 기분 좋게 감싸 모공 속의 메이크업 잔여물, 피지, 블랙헤드까지 말끔히 녹여낸다. 

오일 클렌징 성분이 함유된 거품이 특징인 ‘퍼펙트 오일 휩’은 모공 속 남은 파운데이션과 마스카라까지 깔끔하게 녹여내어 메이크업 클렌징을 간편히 마무리 할 수 있다.

풍성한 거품으로 바디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흡착 해주는 ‘퍼펙트 휩 포 바디’는 프레시 아로마 향기가 피부에 오래도록 지속되어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센카의 클렌징 제품은 모두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세안 후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환절기 보습 클렌징 역할에 도움을 준다. 

한편 센카에서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에서 2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