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24 10:3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여름 맞이 할인혜택 풍성

▲ 인터컨티넨탈 Sky Lounge 스카이 런치 (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고객이나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평소 제공되지 않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추가 선물 증정 이벤트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시원한 휴가를 책임진다.
 
8월 말까지 실속 있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스카이라운지 런치 10% 할인, 객실 추가 10% 할인, 빙수 고객에게 무료 선물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이어진다. 
 
스카이런치, 8월 말까지 10% 할인 혜택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30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창 밖으로 펼쳐지는 한강과 서울의 풍경을 즐기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런치'를 8월 말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할인 방법은 호텔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를 맺으면 할인쿠폰이 자동 발송되며, 예약 및 이용 시 해당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스카이 런치'는 국내산 로컬푸드로 이탈리아 현지 셰프가 만든 다양한 샐러드류와 디저트, 과일 등을 세미뷔페로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런치 프로모션이다. 별도로 제공되는 메인 메뉴의 종류에 따라 가격은 5만 5천원부터 6만 8천원(주중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까지이며, 메인 요리는 파스타부터 스테이크까지 다양하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셰프가 특별히 마련한 별도의 메인 디쉬가 제공되며 가격은 5만원이다.
 
스카이라운지는 이탈리아 셰프인 ‘페더리코 로시’의 지휘 아래,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퀴진을 즐길 수 있으며, 2013년 5월 이탈리아 정부가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곳에만 수여하는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Ospitalita Italiana) 인증서를 받기도 했다.

 15% 할인된 객실에 10% 추가 할인을 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단 무료 멤버십인 IHG Rewards Club을 먼저 가입할 것.
 
7월 26일부터 8월 14일까지 IHG 홈페이지를 통해서 호텔을 예약하는 멤버십 고객(IHG Rewards Club)에게는 일반 요금보다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 사전결제요금(Advanced Purchase)에서 10%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호텔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1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이다.
 
♦ 빙수만 드셔도 무료 선물 추가 증정

양 호텔 로비라운지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빙수를 드시는 고객들에게 8월 말까지 무료로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뉴욕 맨하탄의 프리미엄 티 ‘타발론’이 제안하는 6종의 베스트셀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손님께 무료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라운지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부쉐론의 고급 향수인 ‘꼴렉시옹’의 4종 중 한 가지(2ml)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선물은 테이블 인원에 관계없이 빙수 1개당 1개씩 증정된다.
 
로비라운지에서는 클래식 빙수와 망고 빙수 2가지를 판매 중이며, 가격은 각각 32,000원, 42,0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