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7.23 10:22

‘딕키즈 크루’ 수장 루다(Luda), ‘고등래퍼’ 출연 심정 녹인 첫 싱글앨범 발매

▲ 루다 ⓒ어베인 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올해 초 Mnet ‘고등래퍼’로 이름을 알린 DICKIDS CREW(딕키즈 크루)’의 수장 루다(Luda)의 첫 싱글앨범이 발매된다.
 
루다(Luda)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인 ‘I Will Give You All I Got’과  ‘Jesus Piece’ 등 총 2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Mnet ‘고등래퍼’ 출연 이후 느낀 감정에 대해 재치있는 가사로 풀어낸 ‘Jesus Piece’는 루다(Luda) 본연의 특유의 톤과 랩 스킬이 돋보여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한다. 또한 타이틀곡인 ‘I Will Give You All I Got’은 랩보단 메세지 전달에 더 집중해 직접 느낀 본연의 감정선에 덤덤하게 내 뱉는 목소리가 치명적인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인 루다의 프로듀싱 능력까지 엿볼 수 있는 곡으로, 같은 레이블 소속의 덱스(DEX)와 외국 신예 프로듀서팀(L.A Kidd, SOB Production)과의 절묘한 협업을 통해 앨범을 완성했다.
 

▲ 루다 자켓 ⓒ어베인 뮤직

루다(Luda)의 첫 싱글인 ‘I Will Give You All I Got’의 뮤직비디오는 산이, 인피니트, 강남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유니크한 영상미의 아트웍으로 주목과 호평을 받은 키칸즈 (KEEKANZ)가 참여했다. 특유의 영상미와 감각으로 음악적 완성도의 깊이를 한층 더 끌어올려 기대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최지안이 참여했으며, 딕키즈크루(Dickids crew) 멤버 덱스(DEX)의 깜짝 출연으로 딕키즈크루(Dickids crew)의 끈끈한 우정을 입증했다.
 
또한 2017년 설립된 페임 레코즈(F.A.M.E RECORDS)’는 어베인 뮤직 산하의 신생 힙합 레이블로, 뉴챔프(NEW CHAMP), 불리다바스타드(BULLY DA BA$TARD), 덱스(DEX), 돌로(DOLO)등의 신예 래퍼로 구성되어 있어 한국 힙합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역들로 기대감을 모은다. 루다는 첫 주자로 앨범을 발표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루다의 첫 싱글 앨범의 음원은 7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소속사 페임 레코즈(F.A.M.E RECORDS)’는 “어베인뮤직 미국지사와 미국 현지 아티스트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힙합 본고장의 느낌을 최대한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앨범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