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11 14:26

[HD+] 프로듀스 101 장문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 광고모델 발탁

▲ 장문복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장문복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인 로레알파리의 모델로 발탁됐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동안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장문복의 로레알파리의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모델 기용은 로레알파리의 첫 국내 광고 모델이라는 점에서 이례적이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에 출연하는 동안 긴 머리를 고수했던 장문복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일반 여성들보다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꿈을 향한 열정과 선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장문복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 장문복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촬영을 하는 동안 장문복은 다소 긴 시간의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익살스러운 표정과 톡톡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하며 촬영중에도 기발한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내 관계자들 모두가 감탄 했다는 후문이다. 

장문복은 "모델로 발탁이 되어 너무나 큰 영광이었고, 값진 경험을 한 것 같아 뿌듯했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응원 부탁드리며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문복이 촬영한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영상은 11일부터 알렛츠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알렛츠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