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6.15 10:27

[HD] 박수진, 매력적인 주얼리 화보 공개

▲ 박수진 ⓒ모니카비나더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가 코리아 뮤즈 박수진의 여름 화보를 공개한다.
 
광고 컷 속 박수진이 착용한 주얼리들은 모니카비나더의 대표적인 콜렉션인 ‘프렌드십’, ‘바하’ 등이다.
 

▲ 박수진 ⓒ모니카비나더

프렌드십은 오너 디자이너인 모니카비나더가 여행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모니카비나더의 상징적인 콜렉션으로 피지, 하바나 그리고 리니아 콜렉션으로 만날 수 있다. 특별한 의미가 담긴 다채로운 컬러코드 팔찌에 소중한 추억까지 인그레이빙 할 수 있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주얼리를 연출할 수 있다. 바하 콜렉션은 모니카비나더만의 기하학적인 디자인 요소와 원석 본연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콜렉션이다. 다이아몬드부터 젬스톤까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완성된 패셔너블하고 화려한 주얼리를 선보인다.
 

▲ 박수진 ⓒ모니카비나더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박수진과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며 “화사하고 시원한 스타일링부터 신비롭고 우아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만큼,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고 모니카비나더 주얼리를 통해 고객 본연의 개성을 살린 유니크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