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19 09:49

유인영, ‘9등신 미녀’ 스튜어디스로 '깜짝 등장' 화제

▲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유인영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특별 출연한다.

유인영은 오는 21일 방송될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 43회 분에서 미녀 스튜어디스이자 이희준의 소개팅녀 ‘유신혜’ 역으로 깜짝 등장한다.

극 중 재용(이희준)을 처음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던 보애(유지인)는 괜찮은 여자가 있다며 재용에게 소개팅 주선을 약속했던 상황. 보애의 말이 빈말인줄 알고 웃어넘겼던 재용은 얼마 후 진짜로 가게에 찾아온 신혜(유인영)의 등장에 의도치 않게 소개팅을 하게 된다. 이 모습을 본 이숙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촬영은 지난 17일 오전 8시 30분부터 신천역 부근 블랙스미스에서 진행됐다. 이른 아침부터 점심때까지 쉬지 않고 계속된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하는 등 촬영현장을 파이팅 분위기로 만들었다.

유인영은 “어릴 적 스튜어디스가 꿈이었는데 드라마에서 잠시나마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며 “1년 전 이희준과 드라마에서 만났을 땐 같이 호흡하는 장면이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 연기하게 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자체 최고 시청률 42.7%를 기록하며 국민드라마의 위용을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