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17.05.12 13:04

컬쳐리액션, '어느 멋진 봄날에 콘서트' 진행 '성료'

▲ 어느 멋진 봄날에 콘서트 포스터 (컬쳐리액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컬쳐리액션(대표 박윤신)은 지난 4월 21일 오전 11시 30분 서울북부지검 (김오수 검사장)과 함께하는 '어느 멋진 봄날에 콘서트'를 서울북부지방검찰청 3층 이준홀(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브런치 콘서트로 진행됐으며 따스한 봄을 맞아 업무로 지친 북부지검 근무자들에게 점심 시간을 활용하여 햄치즈 파니니, 야채 리조또, 수제 망고 요거트, 계절 과일, 커피와 레몬차 등 맛있는 식사 제공과 함께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은주의 오카리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바이올리니스트 KoN의 연주, 국제 콩쿨 우승자인 바리톤 이승왕, 천재 가타리스트 장하은의 연주로 한층 달아오른 콘서트는 재즈디바 유사랑 with 콘트라베이시스트 오정택, 재즈피아니스트 송지훈의 엔딩 라이브 무대까지 콘서트 내내 관객들의 환호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어느 멋진 봄날에 콘서트의 총연출과 진행을 맡은 컬쳐리액션 대표 박윤신 아나운서는 "과중한 업무에 지친 북부지검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시간을 활용한 브런치 콘서트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도 힐링과 감동의 무대로 지친 직장인들을 찾아가 위로와 힘을 전하는 선물같은 시간으로 맛있는 브런치와 함께 차별화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취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북부지방검찰청이 주최하고 컬쳐리액션이 주관해 진행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