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5.08 09:45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장미꽃 담은 로맨틱 주얼리 출시

▲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장미를 모티브로 한 목걸이와 베이직 메탈시계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 장미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모티브 디자인으로,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먼저 오에스티는 장미의 모티브에 컬러 스톤으로 디자인 한 목걸이 4종을 출시했다. 네 가지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는 장미 컬러 스톤 목걸이는 각각의 스톤에 특별한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제공

핑크로즈 컬러 스톤에는 ‘행복한 사랑’, 크림 로즈 스톤은 ‘순수한 사랑’, 라벤더 로즈와 레드 로즈 스톤에는 각각 ‘영원한 사랑’과 ‘열정적인 사랑’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제공

또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에 착용하기에 제격인 베이직 메탈 시계도 선보였다. 실버와 로즈 골드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실버 컬러는 모던한 느낌으로, 로즈 골드 컬러는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뜻 깊은 날이 많은 5월을 맞이해 장미꽃을 모티브로 한 주얼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에는 물론, 어버이날, 스승의 날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