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4.25 11:12

네네치킨, 사연 공모 이벤트 1등 선정 군부대에 치킨 100박스 전달

▲ 네네치킨 전국어택 고양군부대 기념사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24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상승철갑부대를 방문해 국군 장병 380여명에게 치킨 100박스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지난 3월 ‘네네치킨 전국 ATTACK’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공모 받고, 1ㆍ2등 당첨자에게는 사연의 주인공이 있는 현장을 찾아가 직접 치킨을 전달하겠다고 공지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의 1등으로 선정된 최진영 하사는 위병소에서 치킨을 사서 퇴근할 때마다 군침을 삼키는 장병들을 보면 미안한 마음이 앞선다며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치킨을 선물하고 싶다는 사연을 남겨 ‘네네치킨 전국 ATTACK’의 주인공이 됐다.

네네치킨은 24일 해당 군부대를 방문해 인근 매장에서 갓 튀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각 50박스와 음료를 전달하고, 밤낮으로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최진영 하사는 “언제나 나라를 위해 힘쓰는 전우들의 모습이 대견하다”며, “네네치킨을 맛있게 먹고 추억을 쌓으면서 전우들끼리 더욱 단결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국군 장병 여러분들이 즐거운 표정으로 치킨을 나눠먹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힘든 군생활에서 한 편의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