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4.05 14:59

김유정, 시선 강탈 순수+성숙美 화보 공개

▲ 김유정 ⓒ휠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넘어 ‘대세스타’로 자리잡은 배우 김유정이 올 봄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무장한 채 싱그러운 아름다움을 뽐내며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김유정,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한 ‘휠라 헤리티지 화보’를 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유정은 최근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휠라 빅 로고 ‘티’와 7일 공식 론칭하는 ‘휠라 X 펩시(FILA X PEPSI)’ 콜라보 원피스와 티셔츠 등을 센스있게 매치해 올 봄 트렌디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곧 성인이 되는 김유정은 이번 화보에서 평소 상큼 발랄한 이미지에 깊은 눈빛과 표정연기를 더해 눈길을 끈다.

▲ 김유정 ⓒ휠라

초봄 영하의 날씨, 대부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유정은 스태프들의 걱정에도 의연한 모습으로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깊이 있는 표정 연기를 위해 핫팩과 손난로로 근육을 풀어가며 혼심의 힘을 다하는 열정에 스태프들 모두 “역시 김유정, 역시 프로 연기자”라는 탄성을 자아냈다고.

▲ 김유정 ⓒ휠라

김유정의 이번 화보는 6일 발행하는 ‘퍼스트룩’을 비롯,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