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3.16 15:02

토니모리, 최대 50% 할인 3월 빅세일 실시

▲ 토니모리 3월 빅세일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토니모리(사장 양창수)는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선정’을 기념해 품목 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3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한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안전한 보습이 가능한 ‘더 촉촉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최근 배우 서강준의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품목으로 수제발효녹차 청태전을 사용해 안심보습이 가능한 수분크림이다.
 
색조제품으로는 겟잇뷰티 올해의 컬러인 ‘핑크얘로우’ 립스틱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수상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백젤 아이라이너,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는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봄을 맞아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톤 싱글 섀도우는 한 컬러 구입 시 한 컬러가 추가로 증정된다.
 
3월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