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6.20 09:33

한지민, 고혹적인 카리스마…"한지민 맞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옥탑방 왕세자>에서 '박하'로 사랑 받은 배우 한지민이 <얼루어 코리아>와 인터뷰 화보를 진행했다.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 공개되는 이번 화보에서 한지민은 <옥탑방 왕세자>에서 보여준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벗어나 고혹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당대 최고 여배우로서의 카리스마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카메라 앞에서는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깊고 그윽한 표정을 지어 보이다가도 카메라 불이 꺼지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한지민은 여배우로 살아가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질문에 “물론 힘들고 어려운 점이 있어요. 하지만 그보다 좋은 점이 더 많아요. 배우라는 타이틀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만의 삶의 기준을 세우는 게 중요해요. 삶의 가치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내 생각도, 마음 가짐도 달라지기 마련이니까요”라고 답했다.

 
또 그녀는 성실하게 쌓아온 그녀의 필모그래피에 대해 “원래 성격이 천천히 익숙해지고 적응하는 편이라 배우의 길도 그렇게 걸어올 수 있었어요. 다행히 때마다 좋은 기회가 찾아왔고요. 점점 일을 좋아하게 되고 자부심도 생기고 잘해야겠다는 욕심도 생겼어요. 한번에 오른 것이 아니라 한 계단, 한 계단 오른 거라 더 소중하고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한지민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은 <얼루어 코리아> 7월호는 전국 서점과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