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2 16:29

임수정, 공식 홈페이지 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 시도 예정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임수정의 공식 홈페이지가 12일 오후 오픈했다.

임수정은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http://www.imsoojung.com)를 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의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제작된 임수정의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은 3색 매력이 돋보이는 미공개 프로필 컷이 화면 가득 재생되며 눈길을 끈다. <SJ SAY>, <ABOUT>, <GALLERY>, <NEWS>, <SNS BOARD> 총 다섯 개의 메뉴로 구성된 홈페이지는 앞으로 임수정과 팬들 간의 거리를 좁혀주는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SJ SAY> 메뉴는 임수정의 평소 근황과 소소한 생각들을 자유롭게 적는 공간으로, 일상의 임수정부터 아티스트 임수정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을 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몄다. 또한 <SNS BOARD> 메뉴에서는 팬들이 개인 SNS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글을 남길 수가 있어 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임수정은 12일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SJ SAY> 게시판을 통해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하는 한편, 최근 독일에서 진행된 국제현대미술제 '카셀 도쿠멘타' 현장에서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