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공연
  • 입력 2012.06.07 11:15

김장훈 "성인입장금지", 오직 청소년 위한 페스티벌 개최

사진출처-김장훈 미투데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6월9일 토요일 3시 ,청소년을 위한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가 주최하고 김장훈이 전액후원 및 기획하는 제1회 청소년 레알뽐뿌 콘서트데이가 경기도 일산시 아람누리 노루목야외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행사는 청소년들의 마음에 진정한 동기부여를 해주겠다는 의미로 레알(진짜) 뽐뿌(마음을 펌프질하다)라고 행사의 이름을 지었으며, 청소년들이 왜 공부를 해야하며 어떻게 살아야하는지에 대한 막막함을 행사참여를 통해 답답한 가슴이 틔워졌으면 한다는 것이 취지다.

3시부터 현장접수를 시작하며 3시반부터 4시반까지는 노루목야외극장 옆마당에서 공연전행사로 스폰지총쏘기,캔쌓기,동아리공연,페이스페인팅,등 다양한 종류의 스트레스해소 이벤트를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자유이벤트 시간을 한시간 동안 갖는다.

또 4시반부터는 노루목야외극장에서 레알뽐뿌콘서트가 시작된다. 콘서트 내용은 강연과 청소년들의 뽐내기대회,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루어지며, 강연자로는 청소년들과 20대의 멘토,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교수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공연의 후반부는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루어지며,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신예 아이돌 뉴이스트와 헬로 비너스가 노개런티로 공연을 하고 마지막은 김장훈의 공연으로 마무리 짓는다.

특히 레알뽐뿌콘서트는 14세부터 18세까지의, 오직 청소년들만을 위한 행사이며 '성인은 입장금지'다. 또 레알뽐뿌콘서트와 함께 청소년UCC 공모전도 시작이 되어 청소년들이 직접 그들의 현실에 대한 절망과 희망,비전을 표출하게된다.

꾸미루미측과 김장훈은 "레알뿜뿌콘서트와 공모전이 강연과 공연과 축제와 정보가 함께하는 청소년축제문화의 새로운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의견을 피력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