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2.06 14:39

엑소-레드벨벳, 최초 콜라보레이션 화보 공개

스케쳐스,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티저 영상 공개

▲ 엑소, 레드벨벳 (스케쳐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케쳐스가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레드벨벳(RED VELVET)이 함께한 TV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스케쳐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스케쳐스의 시그니처 라인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를 착용한 엑소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컬러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몽환적인 영상 효과가 담겨있어 광고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당대 최고 아이돌 그룹으로 손꼽히는 엑소와 레드벨벳의 만남으로 화제를 낳은 이번 광고 촬영은 방송에 앞서 사전 공개된 완벽한 비주얼 화보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실제 광고 촬영장에서 멤버들은 서로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많은 스태프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엑소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 또한 영상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로 ‘스케쳐스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를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엑소와 레드벨벳의 최초 협업이자 스케쳐스의 2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로 의미 있는 작업”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광고 영상과 더불어 무한대의 매력을 가진 엑소와 스케쳐스가 전개할 브랜드 스토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는 6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엑소와 레드벨벳의 티저를 최초로 공개하고, 오는 11일 TV 광고가 온에어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