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패션
  • 입력 2017.01.31 09:12

지수, 상남자 느낌이 물씬 '남성미 넘치는 화보 공개'

▲ 지수 ⓒ엘르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지수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지수가 드라마 ‘판타스틱’에 이어 선택한 작품은 오는 2월 24일 방송 예정인 JTBC의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이다. 그가 맡은 캐릭터는 경찰대 출신의 경찰 인국두로 “인국두는 직급에 굴하지 않고 잘못이 있으면 누구에게라도 따지는 시원시원한 면이 멋진 경찰이에요. ‘시그널’의 이재한 형사를 보면 원리원칙을 지키면서도 인간적이잖아요. 인국두도 현실에서 꼭 만나보고 싶은 사람이에요”라고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 지수 ⓒ엘르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괴력을 타고난 ‘헐크’ 같은 여자 캐릭터가 주인공인 드라마로 배우 박보영과 박형식이 지수와 함께 메인 캐릭터로 출연한다. 이에 대해 그는 “도봉순은 외면적으론 사랑스럽고 지켜주고 싶은 작은 여성인데,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어요. 일종의 여성 히어로로 여성을 대변하는 인물이기도 해서 아마 보는 분들은 카타르시스를 느낄 거에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지수는 그간 공개된 화보에서와는 다르게 한층 ‘상 남자’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과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소화해 한결 지수 본연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지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