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17 13:43

조정석, 현대자동차 신기술 ‘블루링크’ 홍보모델 발탁 돼 UCC 제작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충무로의 블루칩, 안방극장까지 점령한 떠오르는 배우 조정석이 최근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홍보 모델로 발탁돼 주목을 받고 있다.

톱스타들로 가득찬 TV광고와 차별화를 주고 참신하면서 재치있는 구성의 이번 광고는 스타일 마케팅이 기획했으며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조정석의 블루링크’ 홍보 영상은 스크린과 연극 무대, TV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의 매력과 함께, 생활을 편리하게 해 줄 블루링크의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설명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조정석의 인기 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블루링크’ 홍보 UCC는 최근 4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둔 ‘건축학개론’의 감초 조연 ‘납뜩이’와 MBC 드라마 ‘더킹투하츠’에서 은시경으로 활약중인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신기술을 ‘납득’시키는 재미있는 온라인 광고를 제작했다.

아본 홍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가 10만 건을 돌파했고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신기술 ‘블루링크’는 핸드폰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자동차의 시동을 키고 끄는 것은 물론 온도 조절 및 자동차 점검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서 확인한 위치를 네비게이션으로 전송도 가능하다.

운전을 스마트하게 해줄 유용한 기능이지만 신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기능을 전달하기 위해, 홍보 영상에는 코믹과 반전이라는 양념을 추가해 광고스럽지 않은 재미를 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